관리 메뉴

하얀구름 뭉게구름

크리스마스는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다. 본문

진리를 찾아서

크리스마스는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다.

자유계약 2016. 12. 3. 23:10

크리스마스는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다.

크리스마스가 왜? 예수님 탄생일이 아닌지 알아보자.

12월25일 크리스마스 전세계가 예수님 탄생일로 기념한다.

 

크리스마스가 정말 예수님의 탄생일이 맞을까?

궁금하다.........

 

그러나 성경에는 예수님이 태어나신 날짜가 없다.

그런데 어떻게 12월25일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일이 된것일까?

성경의 기록을 보면 양을 치는 목자들이 밖에서 양을 치고 있었다고 되어 있다.

 

누가복음 2장8절

그 지경에 목자들이 밖에서 밤에 자기 양떼를 지키더니

 

성경 말씀을 보더라도 추운 겨울에는 그 것도 밤에 양을 방목할수 엇는데...

어찌 예수님께서 추운 겨울에 태어 나셨다고 할까?

 

정말 예수님이 12월25일에 태어나셨을까?

정답은 예수님의 탄생일을 아무도 모른다 이다.

 

"초기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의 탄생일을 기념하지 않았다"

 

 

그렇다면 크리스마스는 대체 어디에서 유래했을까?

 

12월25일 크리스마스는......

 

"12월 25일은 그리스도의 탄생일 아닌 태양신 탄생일

크리스마스는 고대 이교도들의 태양 축제에서 시작되었다"

 

헉! 크리스마스가

이교도들의 제전에서 시작되었다고?

 

"고대 로마에서는 12월17일부터 24일까지

사투르날리아 축제가 있었다"

교회사-이건사 발간

 

이 축제는 빈부귀천의 구별 없이 환락에 취했고

선물을 주고 받았다"

교회사-이건사 발간

 

아니, 이럴 수가!!!

12월25일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 아니다!!!

 

"12월 25일은 낮의 길이가 가장 짧은 날로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이었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로마 카톨릭은 '태양신 미트라 신앙'을 깨뜨린다는 구실로

'태양신 탄생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만들어 축제를 즐겼다"

황금가지-제임스 프레이저

그렇다면

마호메트의 탄생일을

예수님 탄생일로 정해서 지킨다해도

무슬림의 신앙을 깨뜨릴 수는 없지 않은가!

 

이 것은

우상숭배자들의 어리석은 변명일 뿐이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이교도의 나무 숭배에서 유래되었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그리고 크리스마스 때 빨간 옷을 입는 산타는 어디에서 유래 되었을까?

"붉은 옷을 입고 썰매를 타는 산타클로스 이미지는

1931년 코카콜라 광고에서 유래되었다"

디자인-헤드 선드블

 

교회는 크리스마스가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러면서도 크리스마스가 예수님 탄생일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

 

기독교인들은

완전한 무지 속에서 살고 있다.

 

"성탄절을 12월25일로 지킨 것은 354년 이후다"

월드 북 백고사전

 

354년 이후?

역시 예수님의 제자들과 사도들은

크리스마스를 지킨 적이 없군!

 

그런데 말입니다!

오늘 날에는 왜?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을까요?

다음시간에 계속 이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