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얀구름 뭉게구름

하나님의교회의 헌혈릴레이(유월절사랑) 본문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의 헌혈릴레이(유월절사랑)

자유계약 2015. 4. 16. 23:28

 

하나님의교회의 헌혈릴레이(유월절사랑)이 이어집니다.~^^

 이날 헌혈에는 남동구와 남구, 연수구의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와 성도 500여 명이 참여했으며, 대한적십자사 인천혈액원에서는 헌혈 차량 4대를 동원해 만전을 기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이날 주차장을 비롯해 휴게실과 식당 등을 헌혈 장소로 개방해 많은 인원의 원활하게 헌혈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헌혈에 참가한 성도들을 위해 차와 간식을 대접하기도 했다.

박 목사는 “유월절은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새 언약의 절기”라며 “십자가에서 희생당한 그리스도의 사랑을 본받아 생명을 살리는 일에 적극 나서자”고 말했다.

홍두화 인천혈액원장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세월호 침몰사고 때 등 국가가 재난에 처할 때마다 항상 봉사하는 일에 앞장서 왔다”며 “이번 대규모 헌혈 행사는 부족 혈액의 해소에 기여하고 헌혈 인구의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하나님의 교회는 해마다 유월절이면 전 세계에서 대규모 봉사와 나눔을 펼치며 유월절 사랑을 실천해왔다.

올해도 2015년도 유월절 대성회를 맞아 3월과 4월 두 달 동안 175개 국가에 소재한 2500여 개의 교회에서 일제히 헌혈릴레이와 지구환경정화운동을 펼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사랑 헌혈 릴레이’

인천하나님의교회는 2일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인천낙섬교회에서 ‘유월절 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400여 명의 성도가 참여해 헌혈에 동참했다.

정치현 인천낙섬교회 목사는 “앞으로도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의 생명을 구하고, 생명존중 문화를 확산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시라는 어머니의 말씀을 순종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선한행실~

성도들의 행실로써 하나님의교회가 정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교회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