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얀구름 뭉게구름

하나님의교회 사회봉사 본문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사회봉사

자유계약 2015. 7. 12. 23:02

하나님의교회사회봉사는 한국을 넘어 세계 각국에서도 빛을 낸다. 미국,캐나다,영국,독일, 프랑스, 러시아, 브라질, 호주, 일본, 몽골, 싱가포르 등 각 나라 성도들은 환경정화 뿐 아니라 헌혈, 이웃돕기 재난구호 등 다양한 활동으로 개인주의가 익숙한 해외 현지인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고 있다.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해외에서도 지속적인 선행과 공로를 높이 평가해서 미국에서는 오바마 대통령으로 부터 3차례나 상을 받는 엄청난 영광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받게 되었다. 이 모두가 어머니하나님의 선한 가르침을 따라 실천한 결과로 얻게 되는것이라 성도들은 하나같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에 의해 1964년 한국에서 시작된 지 불과 50년 만에 현재는 175개 국가 2500개 교회가 설립된 세계적인 교회로 발전하고 성장하였다.

 

 

 

최근 교회들이 세속화, 기업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하나님의교회는 철저한 성경 중심의 초대교회 순수진리인 안식일새언약유월절등 3차의7개의 절기를 전하고 지키고 있다. 하나님의교회가 지키고 있는 진리는 예수님과 제자들이 지켜왔던 진리들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그 동안 잘못된 교리에 속아서 사람들이 만든 사람의교리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 등을 따르고 지켜왔다. 대부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기성교단 교리가 잘못된 것을 깨닫고 하나님의계명을 지키기 위해 하나님의교회로 몰려오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중심의 신앙으로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2000년전 예수님과 같이 이땅에 두번째 육체로 오신 성령과신부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