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얀구름 뭉게구름

멜기세덱 의반차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 본문

아버지하나님

멜기세덱 의반차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

자유계약 2015. 9. 10. 10:01

 멜기세덱 의반차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



성경에 멜기세덱을 통하여 재림그리스도를 알아 보겠습니다.


히 5장 11절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의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려우니라"


멜기세덱이 누구인데 할말이 많으나 해석하기 어렵다고 하셨을까요?

멜기세덱의 기원을 살펴보겠습니다.


창 14장 18~20절 "살렘 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느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상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라되 천지의 주재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너희

대적을 네 손에 붙이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찬송할지로다 하매 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멜기세덱 의반차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


구약시대 제사장들은 양이나 염소같은 짐승의 피를 흘려 제사지냈지만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와 제사를 지냈습니다.


성경을 해석할 때 구약은 그림자요 신약은 실체라고 합니다. 구약의 멜기세덱이 그림자라면 신약에 멜기세덱


실체는 누구일까요?





마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제사장들은 유월절에 양으로 제사지냈지만 예수님께서는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멜기세덱 의반차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




육적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축복을 빌어주었고, 예수님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습니다. 멜기세덱은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히 5장 8~10절 "그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예수님이 멜기세덱이라고 하면 답이 쉬울텐데 왜 사도바울은 멜기세덱에 관해 해석하기 어렵다고 하였을까요?


멜기세덱을 예수님으로 해석하기 어려운 부분은 무엇일까요?


히 7장 1~3절 "이 멜기세덱은 살렘 왕이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라 여러 임금을 쳐서 죽이고 돌아오는


아브라함을 만나 복을 빈 자라 아브라함이 일체 십분의 일을 그에게 나눠 주니라 그 이름을 번역한즉 첫째 의의왕이요


또 살렘 왕이니 곧 평강의 왕이요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멜기세덱 의반차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하나님의교회

멜기세덱을 예수님으로 해석하기 어려운 부분을 살펴봅시다.


1)아비.어머도 없다.


이땅에 태어난 사람치고 아비.어미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영적으로 아비.어미는 마태복음 12장 50절을 보면 하나님을 믿고 뜻을 행하는 믿음을 가진자가 아비.어미로 인정했습니다. 

아비.어미가 없다는 것은 그 부모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 라는 뜻입니다. 이 예언을 따라 멜기세덱은 불신자 가정에서 태어나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믿음의 가정에서 태어났기에 해석하기 어렵다고 한것 입니다.


2)족보도 없다.


성경에서 말하는 족보는 이스라엘 족보입니다. 

족보가 없다는 것은 이스라엘 족보에 이름이 없다는 뜻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치고 이스라엘 족보에 이름이 없을 수 없으므로 족보가 없으려면 이방인이라야 합니다.

예수님은 마태복음 1장 1절을 보면 예수님의 족보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런 점이 멜기세덱을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멜기세덱의 조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재림이 필연적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멜기세덱이신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예언따라서 두번째 오시는 멜기세덱은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할까요?


첫째,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말씀처럼 불신자 가정에서 태어나셔야 합니다.


둘째, 족보도 없다는 말씀처럼 이방나라에 오셔야 합니다.


셋째,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셔야 합니다.


넷째, 생명의 시작도 없고 끝도 없다고 했으므로 그는 반드시 하나님이셔야 합니다.



이 예언을 이루신 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조건에 따라서 이방나라에 불신자 가정에 탄생하셨고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안상홍님은 생명의 시작도 없고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이 땅에 임하신 안상홍님을 믿고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