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얀구름 뭉게구름

하나님의교회 생명수의 근원 어머니하나님 본문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생명수의 근원 어머니하나님

자유계약 2017. 11. 9. 23:14

하나님의교회 생명수의 근원 어머니하나님


구약성경에 기록된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예언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스가랴 14장 8절]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생명수가 예루살렘어머니로 부터 사시사철 쉬지 않고 내려주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에스겔 선지자도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의 위력에 대해

예언하였습니다.

[에스겔47장1~2절]

그가 나를 데리고 전 문에 이르시니 전의 전면이 동을 향하였는데그 문지방 밑에서 물이 나와서 동으로 흐르다가 전 우편 제단 남편으로 흘러내리더라그가 또 나를 데리고 북문으로 나가서 바깥 길로 말미암아 꺽여 동향한 바깥문에 이르시기로 본즉 물이 그 우편에서 스미어 나오더라.

예루살렘 성전의 실체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실 생명수에 대한 예언입니다.

[에스겔47장3~5절]

그 사람이 손에 줄을 잡고 동으로 나아가며 일천 척을 척량한 후에 나로 그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발목에 오르더니 다시 일천 척을 척량하고 나로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무릎에 오르고 다시 일천 척을 척량하고 나로 물을 건너게 하시니 물이 허리에 오르고 다시 일천 척을 척량하니 물이 내가 건너지 못할 강이 된지라 그 물이 창일하여 헤엄할 물이요 사람이 능히 건너지 못할 강이더라

이는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흐르면 흐를수록 점점 더 강성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우리는 이 예언대로 이루어지는 현실을 목도하고 있습니다.

[에스겔47장8~9절]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이 물이 동방으로 향하여 흘러 아라바로 내려가서 바다에 이르리니 이 흘러내리는 물로 그 바다의 물이 소성함을 얻을지라 이 강물이 이르는 곳마다 번성하는 모근 생물이 살고 또 고기가 심히 많으리니 이 물이 흘러 들어가므로 바닷물이 소성함을 얻겠고 이 강이 이르는 각처에 모든 것이 살 것이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흘러 들어 가는 곳마다 소성함을 입고 모든 생물이 살게 됩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는 죽어 있는 전 세계를 살릴 수 있는 놀라운 권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생명수를 받으시고 영생얻어 구원받고 영원한 천국에 함께 가는 축복 받은 우리가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