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얀구름 뭉게구름

하나님의교회는 왜? 안식일을 지킬까? 본문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왜? 안식일을 지킬까?

자유계약 2017. 8. 2. 22:58

하나님의교회는 왜? 안식일을 지킬까?

새언약안식일을 지키며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왜??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가???

그리고 새언약 안식일을 왜 지키는가??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며 새언약 안식일을 소중히 지키고 있습니다.

새언약안식일에는 어떠한 축복의 약속이 담겨 있는지 구체적인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새언약안식일을 지킬 때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더하지도 말고 빼지도 말고 있는 그대로 지킬 것을 강조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8~19절]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니미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말씀에서 더하지도 말고 빼지도 말고 있는 그대로 지킬 것을 강조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께서 새언약안식일에 대한 말씀을

성경의 말씀대로 믿으라 하셨으면 당연히 새언약안식일을 성경대로 믿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새언약안식일은 무슨 요일인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창세기 2장 1~3절]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하나님께서 일곱째 날을 창조주의 기념일로서 안식일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키는 자에게 거룩함과 복을 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출애굽기 31장 13~14절]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에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시길을 지킬찌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날을 더럽히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며이 끊쳐지리라"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통해 하나님을 알게 해 주시겠다고 약속 하셨습니다.

다시말해서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창조주 하나님을 알지 못한다는 말씀입니다.

이러한 일곱째 날 안식일을 예수님께서는 새언약안식일로서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누가복음 4장 16절]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예수님께서는 새언약안식일의 본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즉 새언약안식일을 지키는 자라야 창조주 하나님을 올바르게 알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새언약안식일을 지키는 자라야 안상홍님,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정확하게 알수 있습입니다.

사도바울도 새언약 안식일을 규례대로 지키므로 예수님께서 구원자 그리스도 하나님

이심을 깨달았습니다.

 

[사도행전17장2~3절]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의 말씀 그대로 더하지도 빼지도 않고 안식일을 그대로

지킨 사도들과 제자들 처럼 이 시대에도 하나님의 말씀대로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대로 새언약안식일을 지키며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신 새언약안식일을 지키는 가운데 하나님의 모든 축복과 약속을 받으며 영원한 천국을 향해 나아갑니다

.

오늘도 새언약안식일을 통해 안상홍님,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깨닫게 하여 주시어

진실로 감사합니다.

엘로힘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에 거할 수 있도록 축복 허락하여

주심에 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