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하얀구름 뭉게구름

하나님의교회 제2유월절 안상홍님 본문

진리를 찾아서

하나님의교회 제2유월절 안상홍님

자유계약 2017. 5. 3. 22:51

하나님의교회 제2유월절 안상홍님

하나님의 절기는 일년에 한번이지만

유월절만큼은 일년에 두번 허락해 주셨습니다.

우리들을 너무나 사랑하고 계시기에 아무도 멸망받지 않고

모두 천국으로 데려 가시기 위해 유월절은 두번 허락해 주셨습니다.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담긴 제 2유월절 역시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거룩히 지키시길 바랍니다.그래야 영생의 축복을 허락받을 수 있습니다.

값없이 거저 주시는 안상홍님의 참 사랑과 희생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제2유월절을 거룩히 지킵시다.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에서 2017년 05월10일 수요일 제 2유월절이 거행됩니다.​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제2유월절만 지키면 2017년 유월절 절기는 끝이 납니다.

제2유월절이 가기전에 모두다 유월절을 지켜 영생과 죄사함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절기는 매주 드리는 주간 절기로는 안식일, 일년에 한 차례씩 지키는 연간절기로는 7개 절기가 있다.(레 23:1).

 

[레위기 23장2절~6절]

 " 이스라엘 자손에게 말하여 이르라 이것이 나의 절기들이니 너희가 성회로 공포할 여호와의 절기들이니라 .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요 일곱째 날은 쉴 안식일이니 성회의 날이라 너희는 아무 일도 하지 말라 이는 너희가 거주하는 각처에서 지킬 여호와의 안식일이니라 .  이것이 너희가 그 정한 때에 성회로 공포할 여호와의 절기들이니라 첫째 달 열나흗날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이 달 열닷샛날은 여호와의 무교절이니"

그런데 연간 절기 중 유일하게 일년에 두 번 있는 절기가 있는데, 바로 유월절이 그것이다.

 

[민수기 9장1절~5절]

  " 애굽 땅에서 나온 다음 해 정월에 여호와께서 시내 광야에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이스라엘 자손으로 유월절을 그 정기에 지키게 하라  그 정기 곧 이달 십사일 해질 때에 너희는 그것을 지키되 그 모든 율례와 그 모든 규례대로 지킬찌니라  모세가 이스라엘 자손에게 명하여 유월절을 지키라 하매  그들이 정월 십사일 해 질 때에 시내 광야에서 유월절을 지켰으되 이스라엘 자손이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하신 것을 다 좇아 행하였더라 "

 

애굽 땅에서 나온 바로 다음 해 정월(1월)에 광야에서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셨다, 그러나 당시 사람의 시체로 인해 부정케 되어 어쩔 수 없이 유월절을 지킬 수 없는 자들이 있었다. 유월절은 부정한 자들은 지킬 수 없는 절기였기 때문이다. 그러한 자들은 위해서 허락하신 규례가 2유월절이다.

 

[민수기 9장6절~12절]

  " 때에 사람의 시체로 인하여 부정케 되어서 유월절을 지킬 수 없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들이 당일에 모세와 아론 앞에 이르러    그에게 이르되 우리가 사람의 시체로 인하여 부정케 되었거니와 우리를 금지하여 이스라엘 자손과 함께 정기에 여호와께 예물을 드리지 못하게 하심은 어찜이니이까   모세가 그들에게 이르되 기다리라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대하여 어떻게 명하시는지 내가 들으리라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나 너희 후손 중에 시체로 인하여 부정케 되든지 먼 여행 중에 있든지 할찌라도 다 여호와 앞에 마땅히 유월절을 지키되     이월 십사일 해 질 때에 그것을 지켜서 어린 양에 무교병과 쓴 나물을 아울러 먹을 것이요     아침까지 그것을 조금도 남겨 두지 말며 그 뼈를 하나도 꺾지 말아서 유월절 모든 율례대로 지킬 것이니라 "

 

정월(1월) 14일에 지키지 못한 자들을 위해서 2월 14일에 한 번 더 유월절을 지킬 수 있는 기회를 주셨기 때문에 유월절은 일년에  두 번 있게 된 것이다. 그만큼 유월절은 중요한 하나님의 절기이다. 그런데조 불구하고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하나님의 백성 중에서 끊어진다.

 

[민수기 9장13절]

 "그러나 사람이 정결도 하고 여행 중에도 있지 아니하면서 유월절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끊쳐지리니 이런 사람은 그 정기에 여호와께 예물을 드리지 아니하였은즉 그 죄를 당할찌며"

 

유월절은 단지 육신적 이스라엘 백성들에게만 주신 구약의 규례가 아니다. 구약의 모든 율법은 새 언약의 모형과 그림자이다.

 

[히브리서 10장1절~9절]

  " 율법구약)은 장차 오는 좋은 일의 그림자요 참형상이 아니므로 ....보시옵소서 내가 하나님의 뜻을 행하러 왔나이다 하셨으니 그 첫 것을 폐하심은 둘째 것(신약)을 세우려 하심이니라 "

 

과연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의 보혈로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셨다.

 

[누자복음 22장15절~20절]

 "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을 지키는 자의 하나님이 되시고 , 그들을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일컬으셨다.

 

[히브리서 8장8절~10절]

  "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찌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또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열조들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저희와 세운 언약과 같지 아니하도다 저희는 내 언약 안에 머물러 있지 아니하므로 내가 저희를 돌아보지 아니하였노라  또 주께서 가라사대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으로 세울 언약이 이것이니 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다면, 어찌 되겠는가? 당연히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없다. 옛 언약은 새 언약을 보여주는 모형이다. 옛 언약 시대에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이스라엘 백성 중에서 끊져진 것은 새 언약 시대에도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영적 이스라엘 백성중에서 끊쳐지게 됨을 그림자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다.

 

옛 적 구약당시 남 유다왕 히스기야시대에 처음에는 유월절을 모르고 있을 때는 유월절을 지키고 못했다가 유월절의 절기를 알고 나자, 온 북이스라엘과 남유다에  보발군들을 보내어 유월절을 지키라고 전하게 되었다. 그 날이 바로 성력 2월 14일 저녁 제 2유월절이었다. [역대하 30장1절~15절]

[북 이스라엘의 유월절 지키지 않은 결과]

[열왕기하 18장9절~12절]

  " 이스라엘 왕 엘라의 아들 호세아 칠년에 앗수르 왕 살만에셀이 사마리아로 올라와서 에워쌌더라   삼년 후에 그 성이 함락되니 곧 히스기야의 육년이요 이스라엘 왕 호세아의 구년이라 사마리아가 함락되매   앗수르 왕이 이스라엘을 사로잡아 앗수르에 이르러 할라와 고산 하볼 하숫가와 메대 사람의 여러 성읍에 두었으니    이는 저희가 그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준행치 아니하고 그 언약을 배반하고 여호와의 종 모세의 모든 명한 것을 거스려 듣지도 아니하며 행치도 아니하였음이더라"

 

[남 유다의 유월절 지킨 결과]

 

[열왕기하 19장30절~35절]

  " 유다 족속의 피하고 남은 자는 다시 아래로 뿌리가 서리고 위로 열매를 맺을찌라   남은 자는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피하는 자는 시온산에서부터 나오리니 여호와의 열심이 이 일을 이루리라 하셨나이다   그러므로 여호와께서 앗수르 왕을 가리켜 이르시기를 저가 이 성에 이르지 못하며 이리로 살을 쏘지 못하며 방패를 성을 향하여 세우지 못하며 치려고 토성을 쌓지도 못하고   오던 길로 돌아가고 이 성에 이르지 못하리라 하셨으니 이는 여호와의 말씀이시라   내가 나와 나의 종 다윗을 위하여 이 성을 보호하여 구원하리라 하셨나이다 하였더라 이 밤에 여호와의 사자가 나와서 앗수르 진에서 군사 십 팔만 오천을 친지라 아침에 일찌기 일어나 보니 다 송장이 되었더라 "

 

수르의 군대가 유다 또한 멸망시키려고 했지만,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지킨 남 유다(히스기야 왕)는 재앙을 넘어가게 해주셨다, 그결과 앗수르의 군사 185,000이 여호와의 사자로 인해서 그 자리에서 송장이 되어버린 것이다. 이러한 역사는 모두 다 말세를 살아가는 우리의 교훈을 위해 기록된 것이다.

 

[로마서 15장4절]

  " 무엇이든지 전(前)에 기록한 바는 우리의 교훈을 위하여 기록된 것이니 "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그렇다면 세상에 있는 수 많은 교회 중 참 하나님의 백성들이 있는 곳은 어디인지 분명하지 않은가?

 제 2 유월절! 인류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두 번 째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말라.

하나님의교회 제2유월절 안상홍님